LA 추천 숙소 아파트 렌트
LA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, 숙소 결정에 고민을 많이 할 것이다. 아무래도 비싼 물가 때문에 더 고심하게 되는 경향이 있다.
호텔, 한인민박, 에어비앤비 등 선택지는 다양하다.
그 중 취식이 자유롭고 LA 내에서도 중심가에 위치한 아파트 렌트형 숙소를 소개한다.
LA 추천 숙소
L.A 도심에도 여행자들에게 렌트해주는 아파트가 있다.
미국의 대도시에도 BnB 형태의 아파트를 렌트할 수 있다.
하루 단위로도 되고 여러 날도 되고 부킹닷컴 같은 예약사이트를 통해서도 예약할 수 있다.
아파트 렌트는 말 그대로 아파트로 한국의 아파트와 다를 게 없어서 매우 편하게 지낼 수 있다.
그러나 일반 호텔이 아니므로 체크인 할 때 호스트와 시간 약속을 하고 만나서 키를 받고 주의사항을 들어야하는 점이 다소 불편하다.
예약을 하면 호스트로부터 만날 시간과 장소..등에 대해서 문자가 온다.
일반 숙박시설도 그렇지만 아파트에는 화재 경보 장치가 더 철저하게 돼 있어서 부엌에서 고기를 굽거나 할 때도 환풍기 작동을 잊지 않아야 한다.
미국의 주방에는 환풍기(팬) 스위치가 눈에 잘 띄지 않는 곳에 숨어있을 수도 있으므로 삼겹살같은 것을 구을 때는 꼭 찾아서 틀어야한다.
환풍기에 신경쓰지 않고 고기를 굽다가는 화재경보가 울려서 혼비백산, 낭패를 겪을 수 있다.
만약 화재 경보가 울리면 얼른 불을 끄고 창문을 활짝 열어서 환기를 시켜야한다.
어느 정도 연기가 빠지면 경보는 저절로 멈춘다.
미국의 아파트도 한국의 아파트와 똑같다.
주방은 부족함이 없도록 잘 갖춰져 있다.
시설 : 침실1 거실1 (4인 침대). 무료 주차장.
요금 : 비수기 기준 220달러 정도.
좌표 : 34°03’44.0″N 118°14’44.1″W
렌트카 예약
로스앤젤레스 (LA) 관광에 빠질 수 없는 렌트카는 여행과지도에서 예약할 수 있다.
여행과지도에서는 세계 1위 허츠렌트카를 1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쉽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어 추천한다.
해외운전이 처음이라 걱정이 된다면?
아무리 해외라도 교통체계는 우리나라랑 크게 다를 게 없고, 특히 요즘은 구글맵 네비 한국어 안내가 워낙 잘 되어 있어서 여렵지 않다.
여행과지도 네이버 카페에서는 여러 렌트카여행 후기를 살펴볼 수 있다.
추가로 여행과지도 유튜브에는 렌트카여행 전문가가 영상으로 설명해주는 여러 영상이 준비되어 있다.
실전 활용도 100%의 꿀팁 영상이니 꼼꼼하게 살펴보길 바란다.
(C) 2024. LEE HADUK